전체 295 건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
295 역량의 바른 이해와 역량교육의 바른 접근(Revised) 이찬승 2018-02-08
294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의회 곽노현 2018-02-08
293 ‘학교교육의 목표 = 핵심역량 함양’에 대한 긴급 문제제기 (3) 이찬승 2018-01-18
292 유아기 영어교육, 무엇이 최우선 판단 기준이어야 할까? 나정 2018-01-17
291 학교제도는 과연 재판받아 마땅한가? 권재원 2018-01-17
290 “대입전형과 수능시험이 선발 목적이라고?" -2030년 새로운 학교를 고대하며- 이찬승 2018-01-04
289 진보교육감이 적신호를 극복하려면 - 마이클 풀란, 교육개혁의 새 의미와 성공원리 곽노현 2018-01-04
288 일본의 교육개혁 2015-2024 그리고 계속되는 개혁 김경범 2018-01-03
287 도덕교사, ‘도덕교육’을 고민하다 정병오 2018-01-03
286 새로운 방식의 대입전형 논의를 제안한다 이찬승 2017-12-20
285 동반자적 관계 형성은 어려울까? (1) 나정 2017-12-20
284 코딩교육 열풍이 놓치고 있는 것 권재원 2017-12-20
283 세기의 대 구상 일본의 “교육 및 대입제도 대개혁” 탐방기 (1) 이찬승 2017-12-07
282 16세 참정권이 국회로 들어갔다 곽노현 2017-12-07
281 문재인 정부의 100대 국정과제, 정곡을 찌르는 과제가 있는가? (1) 나정 2017-11-16
280 숙의민주주의의 절대적인 전제조건은 교육이다 (1) 권재원 2017-11-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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