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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
436 조국 논란과 대입제도 재검토, 입시경쟁과정의 공정성에서 담대한 교육기회균등으로! 곽노현 2019-09-05
435 대통령의 ‘대학입시제도 재검토’ 지시, 의미있는가, 무책임한가? 이찬승 2019-09-04
434 교사전문성 연수(5):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?(5) – “감정과 교실 수업” 이찬승 2019-09-04
433 경직된 학생중심의 교수학습방식이 좌측 전두엽의 발달을 저해한다 (1) 박제원 2019-09-04
432 고교학점제를 위한 제안 김경범 2019-09-04
431 교육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가 아닌 현실 김승호 2019-08-22
430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(8): 인공지능은 사람이 아니라 노동의 일부를 대체한다 권재원 2019-08-21
429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, 내년부터는 볼 수 없다 (1) 나정 2019-08-21
428 ‘일반고 살리기’의 진정한 의미와 가능성 (2) 이찬승 2019-08-07
427 교사전문성 연수(4):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?(4) – ‘감정이 학습에 미치는 영… (1) 이찬승 2019-08-07
426 민주시민교육이 실력주의교육의 혁신적 대안으로 수용되려면? (3) 박제원 2019-08-07
425 ‘개별화 지도’는 ‘1:1 맞춤지도’라는 미신 이찬승 2019-07-18
424 인공지능 시대의 교육 담론(7): 인간을 탐구하다. 도대체 사람의 지위는 무엇인가? 권재원 2019-07-17
423 방학 중 학력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숙제정책 제안 김승호 2019-07-17
422 ‘비결’ 없는 핀란드의 성공적 교육 카리 살미넨 2019-07-17
421 교사전문성 연수(3): 뇌는 어떻게 학습하는가?(3) -“인지 과부하를 고려한 효과적인… 이찬승 2019-07-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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